다른 문제들은 여기로!

안민석의원의 영업비밀

작성자
타이거
작성일
2016-12-26 10:50
조회
25
여러가지 의정활동에 대한 사진과 홍보물이 올라온것을 보니 제의 질문을 읽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안민석의원은 조금 다를줄알았는데...
물론 국회의원의 특권으로 비즈니스석 이상을 이용했을테고 내가 국회의원이니 일반인들은 한시간씩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일반통로가 아닌 여유롭게 영접받으며 난 국회의원이야 이러며 귀빈용 출입국 통로를 통과 했겠네요 물론 탑승시간을 기다리며 포근한 소파에 앉아 온갖 영접를 받으면서 황교안총리의 의전에 대해 욕했겠군요. 특수활동비에 대한 내역을 공개하지 않아도 되는 특권으로 여행경비에 대해 이건 영업비밀입니다 라고 저에게 말하고 있군요.
제가 지금 팩트에 가까운 가상 시나리오를 써볼까 합니다.

보좌관: 의원님 게시판에 여차여차한 질문이 올라왔는데요 어떻게 처리할까요?
안의원: 그런 질문을 왜 나한테만 하는거야? 다른 의원들도 다 비즈니스타고 내빈용 이용하자나 나도 국회의원인데 그게 국회의원의 특권인데
나는 그렇게 하면 안돼?
보좌권: 어떻게 할까요?
안의원: 뭘 물어봐? 괜히 그런거 올렸다가 내가 고생해서 독일가고 미국갔다 해서 얻은 인지도와 인기를 그런거 올렸다가 특권이니 뭐니 구설수에 오를
여지가 있는짓을 왜해. 어차피 특별활동비를 공개 해야할 의무는 법적으로 없자나.
도대체 이런 질문을 누가 올리는거야? 박사모야? 수구꼴통이야? 감히 누구한테 이래라 저래라야? 그냥 무시해 버려.
보좌관: 네 알겠습니다.

아마도 이런 상황이 아니었을까요?
이런 간단한 내용도 밝히지 못하면서 광장에서 서민인척 국민을 위하는척 하지마세요.
6백여만원이 넘는 비행기 티켓 비용으로 그냥 이코노미석 타시고 나머지 비용으로 오산시에 추운겨울 어렵게 보내시는 서민을 도우시죠. 물론 이코노미타신다고 나머지 비용이 나오는것은 아닐테지만 여행경비는 활동비 아닌가요? 그거 다 국민이 내는 세금으로 정치쇼하는 겁니다.
그리고 해외나갈때 귀빈용 출구에서 접대 받지말고 일반이 통로를 이용해 국민들과 부딪기며 민심을 들어보세요.
해외나 들락거리면서 세금 축내지 말고 공부나 더 하세요 책도 좀더 읽고 어제 청문회보니 우병우 수석에게 어림도 없더군요. 한심하게 던지는 우둔한 질문과 막던지는 자문자답.. 자문자답 할거면 질문은 뭐하려고 합니까? 스스로를 자위하는 짧은 지력이란....
다른건 몰라도 국민국민 하지마세요. 이런 간단한 질문에도 답하지 못하는 국회의원이 그런 자격이 있나요? 부끄러운것은 그저 숨기고 싶은 지금 최순실 게이트와 뭐가 다릅니까? 만약에 제가 추측하는 것이 다르다면 반론하세요 제가 직접 안민석의원님을 찾아뵙고 사과드리고 후원하겠습니다.
답변올리는 날까지 일주일에 한번씩 이글 올리겠습니다. 설마 게시판 폐쇄하거나 저의 아이디를 접근금지 시키는건 아니죠? 제가 무슨 명예훼손을 한것도 아니고 허위사실 유포도 아니니까요.
그리고 한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이 영업비밀 아닙니다. 청문회 보니까 이런말 자주 하시던데요 "그거 영업비밀입니까"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