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문제들은 여기로!

인터넷뉴스 음란광고물 처벌법 제정해주세요.

작성자
신민기
작성일
2018-04-24 22:48
조회
44
인터넷뉴스를 키면 언제부턴가 음란광고물이 나오게 되었고

이에 대한 것들을 신고해도 과태료로 끝나며 신고를 어디다가 해야하는지도 자세히 알 수 없으며

여전히 이러한 문제들을 많은 사람들이 3년동안 비판하였는데 변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언론사들은 음란광고물로 버젓이 돈을 벌고 있고 이런 언론사들의 인터넷 뉴스를 보면서 의도치 않게 접하게 된 음란광고물들로

어린 아이들은 음란물에 빠지게 됩니다

언론사들은 어린 아이들을 음란물에 빠지게 하고 돈을 버는 셈이지요

음란물에 빠진 사람은 성 가치관의 타락 , 온갖 성도착증 , 음란물 중독에 빠지게 됩니다.

이로 인한 피해는 사회 전체적으로 성범죄의 증가(강간은 성 가치관의 타락으로 발생하는 부분이 큼) 성 가치관의 타락과 패륜적인 행태를 당연시하게 여기게 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이로 인한 피해는 우리 모두에게 옵니다.

이에 대한 처벌 법이 제대로 제정되어 있지 않기에 버젓이 3년동안 수만명의 사람들이 청원하였는데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에 대한 해결의 열쇠는 국회의원분들에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어긴 언론사의 담당자에게 최소 2년이상의 징역과 고액의 벌금형을 부과할 수 있도록 인터넷뉴스 음란광고물 처벌법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 한국 사회는 성과잉문화 시대이며 성타락문화 시대가 된다면 다시 원래대로 되돌리기 힘들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남자는 시각적인 성적자극 에너지가 매우 강하며 반대로 여자는 시각이 아니라 촉각인지라 피해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남자는 시각으로 성을 느끼고 여자는 촉각으로 성을 느낍니다.

이 기본적인 성과학적인 지식을 토대로 안민석 국회의원 님께서 올바른 분별력과 지혜로 이 일을 처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