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고민은 여기로!

지곶초 지어주세요

작성자
아들셋맘
작성일
2016-11-21 19:05
조회
26
안녕하세요~
현재 오산시 지곶동429번지 오산세교 이편한세상 조합아파트(2050세대) 분양을
2013년도7월경 계약을 하고, 3년이 지난 이시점에 건물에 윤곽이 보이고 있어서 하
루하루 기대감과 설레임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신설학교 승인 건으로 많은 민원이 접수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두 절미하고, 현재 우리 아파트 부지는 지도상 검색을 해봐도 주위에 농경지와 산업단지로 이루고 있어, 교통편 열악, 건설차량 수시 이동, 외국인 노동자가 많이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파트 조합원은 형편이 넉넉하지 못한사람이 대부분이며,
평생 내집마련하는 것이 꿈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젊은 층인원이 많아 입주 시 어린 자녀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아동 성범죄와, 납치, 교통사고 등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아파트 부지에서 근거리에는 학교로 배정 시 3km ~5km 정도 먼 거리에 있습니다. 그 거리를 아이들만 등하교를 시킬 수 있을까요??
많은 근로자분들이 근무하고, 많은 차들이 통행하는 산업단지를 지나다니며, 등하교를 할 수 있을까요??
학부모인 저희가 매일 등하교를 시킬 수 있는 여건이 안되며, 상기내용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범죄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된 입장으로써 좌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마음놓고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여건이필요합니다. 학교 신설 불허한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재 검토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자녀를 가지신 분이시라면... 부모라는 입장에 계신 분이시라면... 꼭 재검토 해주실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교육부가 학생이 안전과 교육을 책임지고 있는곳이라면 초교 신설을 반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교육부가 탁상행정으로 끝까지 초교설립을 반대한다면 입주예정자는 물론 오산지역 학부모들의 반발과 민원은 걷잡을수 없이 커질것입니다

오산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에 심각한 문제입니다~~힘써주세요!!!!!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