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고민은 여기로!

드림예체능단 해단 건

작성자
주민
작성일
2017-11-18 17:21
조회
19
존경하는 수도권 내리4선 안민석 의원님,

오산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드림예체능단의 해단에 관해서 의원님께 한가지 건의드리려고 합니다.

드림예체능단은 오산시 어린이를 대상으로 건강한 신체 육성을 위하여 운영하고 있는 단체이고, 교육도시 오산의 이념에도 잘 맞는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런데 세금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어린이단이 오산시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열려있지 않고 모집정원이 존재한다는 이유로 주민들의 항의를 받았고, 그러한 이유로 해단된다고 들었을때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세상에 국공립유치원 중에 모집정원이 없는 곳도 있나요.. 그런 논리라면 모든 국공립유치원도 다 모집정원이 없어야 하겠지요..

이러한 내용을 국민신문고에 썼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만 달렸습니다.

이에 대해 안민석 의원님께서 조금만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아무쪼록 드림예체능단이 해단되지 않고 지속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귀하의 가정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드림예체능단 해단과 관련하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림예체능단은 현재 재원중인 단원(5~7세)이 졸업하는 기간인 2020년 2월까지 정상적으로까지 운영하며 그 이후는 운영이 중단됩니다. 드림예체능단은 유아기의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신체경험, 오감발달을 위하여 프로그램 운영이 되었으나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내부운영관리(수지율, 관리감독부재 등)의 문제로 인하여 운영이 중단되게 되었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점은 드림예체능단(031-371-1777~8)으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