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트에서 욕하기전에 신문기사좀 보시죠 클릭해서 보세요 (대략의 내용 적어둠)

작성자
더팩트
작성일
2016-12-06 21:57
조회
29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의 정몽구 손경식 김승연 회장 청문회 조기귀가 요청에 안민석 더불어 민주당 의원이 “한 사람도 미리 보낼 수 없다”며 “12시 넘어 까지 청문회 하자”고 항의했다.

안민석 의원의 이 같은 발언은 김성태 위원장의 의사진행 제한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며 이루어졌다.

민경욱 원내대변인은 이날 현안 브리핑에서 “안민석 의원은 자중하길 바란다”고 촉구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민 대변인은 이와 관련, “최순실 사태의 진상규명과 대책 마련 등과는 상관조차 없는 깃털처럼 가볍고 오만한 태도가 아닐 수 없다”면서 “국민의 분노에 편승한 무분별한 한건주의식 인격 모독적 발언”이라고 규정했다.

특히 “안민석 의원은 자신의 무모한 행동을 돌아보는 진실된 고백부터 하고, 자신의 막말에 대해 즉각 사과하길 바란다”면서 “안 의원은 청문회를 통해 세간의 관심을 끌고 존재감을 과시하고 싶은 욕심에 사로잡혀 있다 보니, 이런 망언을 하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민경욱이 누굽니까 모르면 검색해보세요 세월호 사건 브리핑때 쳐웃은놈입니다. 진짜..,.너무들 하네

제발 이완영 민경욱 김성태 같은놈한테나 욕글 싸질르세요 여기서 뭐하는겁니까?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