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글 꼭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김은주
작성일
2016-12-23 11:55
조회
44
안녕하세요.
작년 겨울 분당사태와김종인의 패악질에 분노해서 더불어 민주당 온라인당원이 된 용인사는 김은주라고 합니다.
최근 의원님의 활약상을 보면서 기뻐하고.응원하면서 정말 이나라가 노무현 대통령이 그리 원했던 정의와 공정의 나라가될수 있나...
5차까지의 청문회는 답답하기도 하고 속시원하기도 했던 어느정도 성과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최근 의원님의 발언과 행동들을 보면서 조금씩 걱정이 되기 시작합니다.
약간은 도를 지나치는 언행들이 저같은 극좌(^^)에데고 불편하게 느껴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어제 썰전에서 박근혜가 감옥에 가는걸 보고싶다...그말도 순간에는 속이시원했겠지만 좀더 정제된 언어로 말씀하셨다면 거부감이 덜하지 않았을까요.
또 오늘 종편에서 보니..우병우에게 혀깨물고 죽으라고 했다던데..그건 더 거북합니다..

저희 집안 모두는 30년 이상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만 찍어왔고 저는 사람사는세상 회원입니다.
그런데도 문재인 전 대표에 대해서는 못미덥다 하시는 분이 한두분 계시거든요. 이번에도 정권을빼앗기면 민주당 나가 죽어야하는거 아닙니까?
중간에 계시는 분들은 정말 의원님의 그런 과한 언행을 죽도록 싫어하는 합리적인 분일겁니다. 그런분들 자꾸 다 쫒아버리는 그런 행동은
당에 큰 마이너스 아닐까요? 제가 너무 안타까워서 이렇게 글 올리는 겁니다. 제 진심 믿더주십시요. 저처럼 민주당이 나라를 팔아먹어도(?) 찍을 사람
말고 따지고 계산하면서 표주는 중간층을 잡아야 할것 아닙니까? 제발 민주당의 호감도를 낮추는 그런 과한 언행 자제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