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청문회를보고

작성자
하호락
작성일
2016-12-24 14:07
조회
108
안녕하십니까?
박영선 의원님!
국회업무에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요즘 대통령 탄핵 사건으로 시끄러운 일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저의 생각을 전달 하고자 합니다.
1. 청문회 모든 증인들이 모른다고 일관하고 있으니 이렇게 무능한
사람이 나라의중책을 맡고국정을 다루었다고 생각하니 한심합니다.
2. 대통령, 최순실, 차은택외 변론을 맡은 변호사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사는지 모르지만 돈만 받으면 된다는 생각에 대다수 국민들의 정서에 맞지 않는 변론을 하고 있으니 이사람들도 재판이 끝나면 범죄자와 똑같은 벌을 받게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3. 범죄자들이 부정축제 한 재산은 원천적으로 몰수 환수하여 국고에 귀속해야 합니다.
4. 범죄자가 청문회에 출석거부하는 것은 현재 법으로 너무 약한 벌이 주어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국민이 빵을 하나 훔쳐도 벌을 받는데 그렇게 중차대한 죄를
짓고도 큰소리치고 자기 마음대로 하도록 두는 것을 이해 할 수 없습 니다.
강제로라도 데리고 나와 국민앞에 세워야 되지 않겠습니까?
지금의 논리대로라면 살인을 하고도 나는 죄가 없으니 벌을 받을수 없다는것과 무엇이 다를까요.
수렁에 빠진 나라를 구하는데 뜻있는 국회의원님 들의 힘을 모아서 엄벌에 처하여 다시는 이런일이 대한민국에서 일어나지 않게 해 주시리라 믿으면서 행복하고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멋진 나라을 만들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P S : 최순실의 눈을보면 눈알을 파버리고 싶습니다.
할수만 있다면 이한몸 불살라 박근혜, 최순실, 우병우이하 일당 들을 모조리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어제 채널A에서 녹취록 공개 한것만 봐도 지금껏 어떻게 했어리라는 것을 짐작하고도 남음이 있는데 박사모이하 박근혜를 주종하는 무리들도 정신이 없으니 차제에 그악마같은 무리와 대다수 일반국민들의 비율대로 나라를 나누어 보자고 해 보심이 어떨는지요?
다소 과격한 표현이 있어도 해량하시기 바랍니다.
울산시 남구 신정동
010-4560-0344
하 호 락 배상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