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영재 성형 시술 "최보정"의 정체: 최순실 + 박그네 시술 기록을 합한 것입니다.

작성자
곰돌이
작성일
2016-12-25 09:39
조회
23
가공인물 최보정의 생년월일을 기록하면서 생년은 최순실, 월일은 박그네 것을 기록한건 단순한 우연이 아닙니다.
박그네의 시술 기록을 감추는게 필요하고, 어차피 돈도 순실이가 낼거고, 박그네 시술은 김영재 의원에서가 아니라 외부(푸른 집) 출장일 가능성이 크니, 김영재에게서 시술 받는 순실이 이름으로 하기도 뭐해서 두 사람의 생년월일을 조합해서 만든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최보정의 시술 기록은 엄청난 양의 프로포폴도 그렇고, 시술 횟수도 그렇고, 도저히 최순실 한사람의 시술 기록이라고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분명히 박그네의 그것이 포함된 기록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보는데, 이 점이 별로 추궁되지도, 조사가 이루어 지지도 않아서 박그네 시술을 부정하는 김영재의 거짓말에 대한 대처가 부족하지 않은가 합니다.
최보정 시술로 기록된 날자와 시간에 최순실이 김영재 병원에 가지 않았거나 다른데에 있었다는 병원 주변 CC TV 기록이나 증언들을 확보한 다음, 그걸 가지고 김영재를 추궁하면 최보정 기록이 최순실 것 만이 아니라는 실토를 할거라고 봅니다.
더군다나 얼마전 최순실의 개인 수첩을 검찰(또는 특검)에서 압수한걸로 아는데, 최순실 수첩에 있는 김영재 미용시술 일정 등의 메모가 김영재 의원이 제시한 최보정 기록과 상이할 경우 이를 대조하여 심문하면 사실을 자백하지 않을까요?
최순실이 조작한 시술 기록까지 맞춰서 자신의 일정에 관한 수첩 기록을 일일이 조작하지는 않았을 가능성이 크니까요.(그 수첩이 조작된 기록을 의도적으로 검찰에 흘린게 아니라면 말이죠.)
혹시 최보정 시술로 나와있는 날자 중 최순실 시술하지 않았던 날에 김영재가 푸른집 출입한걸 추적할 수 있다면 더 확실하게 김영재를 추궁할 수 있을듯.

그런 상황이기에 순실이 자신이 시술 받을 때 마다 꼭꼭 병원비를 내지 않고 박그네 시술을 포함한 두사람걸 한꺼번에 몰아서 현금으로 내지 않았을까요?
시술 기록 일부에는 정유라 것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고요.(어차피 최순실이 낼 돈이니까요.)

의원님의 투철한 의지에 감동 받고 있으며, 이 점을 꼭 감안하시어 진실을 추적하는데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의원님 일정상 이 일을 직접 추적하시기 어려우시다면 다른 민주당 위원님이나 특검팀에 꼭 알려서 이점이 조사될 수 있도록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