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망입니다

작성자
이정협
작성일
2017-10-02 15:41
조회
191
아마 보좌관을 비롯해서 아무도 글을 읽지 않는것 같은데, 이런 글쓰기 메뉴는 그냥 보여주기를 위한 것이 아니였으면 합니다.

이번 유치원 문제를 바라보면서 안민석 의원님에게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단순히 유치원을 편들어 주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교육위원회 소속으로서 유치원 문제에 그 누구보다 많은 관련과 동시에 큰 책임이 있는 안민석 의원입니다.

그런데 사립유치원의 요구와 교육부/유치원간 갈등을 방치하거나 최소한 해결의 단초조차 찾지 못한 정치인으로 과오를 반성하기는 커녕, 이제 갈등이 폭발하여 파업하려는 유치원에 협박으로 일관해 온 교육부의 일처리 방식을 일방적으로 칭찬하는 의원님의 행동은 적어도 이 일을 잘 알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전혀 이해의 여지조차 없는 행동이었습니다.

이번 이슈를 단순하고 간단히 흑백논리로 지켜보는 이들에게 인기영합을 노리는게 아니라면, 대한민국 교육에 책임을 지고 있는 교육위 소속 국회의원으로서 조속히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적어도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문제로 인해서 사립유치원 원장들은 정치적으로 다시 한번 이용당하여 의도적이던 그렇지 않던 적폐로 낚인 찍혀 버렸습니다. 이상하리만큼 일방적이고 편향적이었던 미디어를 통해서만 이번 문제를 바라본다면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지난 몇 년간 의원님을 지켜보며, 이런 결과를 의원님과 연관시키고 싶지는 않지만, 평소 '정의'를 주장해 왔던 의원님의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보겠다는 말씀은 드리고 싶습니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