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안민석,“우병우의 그림자를 찾아보라”이완영·우병우 측근 사진 공개

r
[jtbc] [Talk쏘는 정치] 안민석 “숨기는 자가 범인이다“
2016.12.29
gg
[서울신문] 안민석 의원 “최순실, 감방에서 청와대 컨트롤”
2016.12.29

[중앙일보] 안민석,“우병우의 그림자를 찾아보라”이완영·우병우 측근 사진 공개

g

[중앙일보]  2016.12.29 14:40  배재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의 ‘위증 교사’ 의혹과 관련된 사진을 공개했다.
g

[사진 SNS 캡처]

안 의원은 28일 자신의 소설네트워크서비스(SNS)에 “세 장의 사진 속 우병우의 그림자를 찾아보세요” 라며 3장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어 그는 “이완용인지 이완영인지 하는 새누리 간사가 진상규명을 방해할 목적으로 청문회에 투입되었다는 저의 주장을 입증하는 근거 사진들이다”면서 “오늘 하루는 최순실 강제구인을 위한 내일 직권상정에 집중하는 날입니다. 국민이 원하면 국회가 해야한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완영 의원은 ‘고령군 출신 제20대 국회의원 당선자 축하연’이라는 현수막 아래 참석자들과 함께 꽃다발을 들고 웃고 있다. 해당 사진은 이완영 의원의 재선을 축하하는 자리로 추정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정강의 이정국 전무가 자리에 이완연 의원 재선 축하연에 함께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 전무는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당숙으로, 사실상 우 전 수석의 집사 역할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전무는 우 전 수석의 청문회에도 동석했다. 정강은 우 전 수석 처가의 가족회사다.

앞서 박영선 의원은 지난 22일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국정조사 청문회에서 ‘시민 제보’라며 이 의원과 이경재(최순실씨 변호사)씨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박 의원은 “(이 의원이 최씨의) 대리심문을 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주장했다. 이 변호사는 경북 고령 출신이고, 고령향우회 부회장이다. 이 의원의 지역구는 고령-성주-칠곡이다. 공교롭게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장인 이상달(2008년 사망) 전 기흥CC 회장이 고령향우회장을 지냈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