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더 큰 정치·더 큰 오산 안민석, 선거운동 본격돌입 – 오산택시기사 안민석, 택시승강장에서 시작 –

여야 경기 60개 선거구별 판세 분석
<경기일보> 여야 경기 60개 선거구별 판게 분석
2016.03.31
www_joongboo_com_20160401_092644
[중부일보]더민주 안민석 오산 후보, 20대 총선 자전거 타고 선거운동 펼쳐
2016.04.01

[보도자료]더 큰 정치·더 큰 오산 안민석, 선거운동 본격돌입 – 오산택시기사 안민석, 택시승강장에서 시작 –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국회의원 후보(경기도 오산)는 20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개시되는 첫 날인 오늘(31일) 오전 6시, 오산역 택시 승강장에서 택시기사님들과 첫인사를 나누면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안민석 후보는 택시운전자격증을 취득해 오산택시기사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안민석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현역물갈이 컷오프의 엄혹한 당내 정밀평가를 거쳐 오산지역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공천을 받고, 더 큰 정치·더 큰 오산을 만들기 위해 4선 도전에 나선다.

지난 8년 이명박·박근혜 정권이 실정에 실정을 거듭하는 동안, 경제는 파탄났고 국민은 빚더미에 앉았다. 올해 청년실업률은 2월 기준 12.5%로 2000년 이후 가장 심각한 수준이다. 전국 아파트 전세가격은 43.7%, 평균 6800만 원 상승했고, 지난 3년 동안 가계부채는 243조 원 증가해 1200조 원을 넘어섰다.

그나마 다행히도 오산은 유일한 국회의원인 안민석 후보가 각종 국책사업, 국비보조사업, 공모사업들을 연거푸 오산 유치에 성공함으로써 경기도 다른 지역에 비해 지역 경제 살리기에 보다 나은 기반을 만들어 가고 있다.

안민석 후보는 더 큰 오산을 위해 그동안 오산 시민의 오랜 숙원 사업들을 해결해 왔다. 지난 해, 국가예산 386조를 심의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가 되어 오산 역사상 최대 국비를 확보한 예산전문가이다. 이를 통해 오산 발전의 기회를 만든 안민석 후보는 누구보다 오산 경제를 살릴 수 있는 적임자임을 인정받고 있다.

안민석 후보는 “▲독산성 세마대 복원 및 세계문화유산 등재 ▲죽미령 UN초전기념 평화공원 ▲국내 최고 에듀파크(미니어처 등) ▲오산천을 세느강으로 ▲오색시장 오매장터 문화관광지 등 오산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역사문화관광벨트 5산 만들기 프로젝트가 여기서 멈출 수 없다”며, “오산의 골든타임을 앞에 두고 오산 국회의원 안민석이 시작한 일, 안민석이 완성해서 더 큰 오산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를 반영하듯 안민석 후보의 슬로건은 ‘더 큰 정치, 더 큰 오산, 더 큰 일꾼’이며, ‘더 잘 사는 경제도시 오산, 더 편한 사통팔달 오산, 더 행복한 교육도시 오산, 더 살기 좋은 마을공동체 오산’을 비전으로 삼았다.

안민석 후보는 오늘 오전 선거대책본부 출범식과 동별 유세를 거쳐, 오후 6시 30분에는 오산역 파출소 앞에서 비전선포식을 겸한 집중유세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선거운동 기간내내 자전거를 타면서 선거운동을 펼친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