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공군 제91,92기 학사사관후보생들, 안민석 후보 지지선언!

제91, 92기 공군학사사관후보생들은 제20대 총선 오산시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후보를 지지선언하며, 안민석 후보의 총선승리에 힘을 보탰다.

지지를 선언한 공군 제91, 92기 학사사관후보생들을 대표하여 안민석 후보 사무실을 찾은 고광수 외 5인은 “안민석 후보는 미국에서 박사학위를 마치고 결혼해서 자녀까지 낳은 늦은 나이에도 제92기 공군 장교로 입대했다”며, “사회지도층의 본인 및 직계비속의 군입대 기피 현상이 심각한데, 오히려 안민석 후보는 군면제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귀국하여 헌신적으로 국방의 의무에 충실하였다”고 말하며, “이러한 모습이 후보자로서 요즘 시대에 본이 될 만한 모습을 갖췄다고 생각하고, 계속해서 국회에서 국민을 위한 책임감 있고 올바른 역할을 해줄 것이라 믿는다”며 지지사유를 밝혔다.

한편 최근 YTN이 보도한 여론조사결과(조사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에 따르면 안민석 후보가 46.4%, 이권재 후보가 26.8%로 19.6%의 큰 격차로, 오차범위를 넘어 안민석 후보가 압도적으로 우세를 보이고 있다. 당선가능성은 35.9% 차이로 안민석 후보가 더욱 크게 앞서는 상황이다.

안민석 후보는 “20년 전 함께 복무하고, 초선 때부터 지켜봐주었던 공군장교 선배, 동기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 큰 오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국회의원 당선자 안민석 드림